여전히 있다고 단지 본성과 최종 여전히 아마도 바이든

미국질병통제예방센터(US질병통제예방센터) 소장인 로첼 월렌스키 박사가 이번 주, 증가하는 Covid19 환자들에 대한 파멸이 임박했다는 느낌을 표명하기 위해 준비된 발언을 일축했을 때, 그녀는 그녀와 다른 바이든 행정부 관리들이 대유행병에 맞서 싸우기 위해 몇 주간의 희망적인 뉴스에 대본을 뒤집었다.

지난 3번의 급등을 연상시키는 사례의 꾸준한 증가가 눈물의 역류를 두려워하는 정부 관료들을 사로잡으면서 이번 주에 옮겨간 긴 국가적인 악몽이 끝나가고 있는 가운데 예방 접종률의 상승에 경계를 늦추지 말 것을 미국인들에게 촉구했다.

Walenskys 드라마에 맞서 싸우기 위해월요일 백악관 코로나바이러스 브리핑 동안의 다민족적 경고와 그녀가 조금만 참아달라는 간청은 현재 하루에 거의 300만 발의 총격을 가하는 속도로도 대다수의 미국인들 사이에서 최종 급등을 막기에는 충분하지 않을 수 있다는 현실로 나라를 뒤흔들게 하는 변곡점을 만들었다.

아직 백신을 접종하지 않았다.

그녀의 메시지는 처음에 정부의 몇몇 구성원들을 당황하게 했고 다른 사람들이 공개적으로 그녀를 칭찬한 것에 따라 약간의 Bidens 고문들 사이에서 약간의 짜증을 유발했다.

그녀의 말은 그들이 준비해왔던 급상승이 마침내 끝났다는 백악관의 예민한 감각을 반영했다.

y 곧 가라앉을 것 같은 느낌으로 한 고위 행정부 관리가 상황이 나아지기 전에 악화될 수 있다고 말했다.

백악관 내부에서는 백신 접종 프로그램이 궁극적으로 위기를 종결시킬 것이라는 낙관론을 유지하는 동시에 공공연하게 잠재적 F에 대한 경고를 증가시키는 균형잡기 활동이 현재 진행 중이다.

새로운 변종들에 의한 네 번째 급증: 줄다리기는 CDC가 백신을 접종한 사람들을 위한 새로운 여행 안내서를 발표했을 때 금요일에 다시 전시되었다.

반면에 완전한 백신을 접종한 사람들은 그들 자신에게 낮은 위험으로 여행할 수 있다고 Walensky는 여전히 여행이 권장되지 않는다고 경고했다.

미국인들이 전염을 막기 위한 조치를 취하는 것에 대해 무신경해지고 있다고 우려를 표한 조 바이든 대통령 사용 그는 부활절 주말을 보내고 있는 캠프 데이비드로 떠나기 전에 또 다른 경고를 제공했다.

너무 많은 미국인들은 마치 이 싸움이 끝난 것처럼 행동하고 있다.

바이든은 아니다라고 말했다.

금요일 백악관에서 보좌관들에 따르면 그가 그의 팀으로부터 지속적인 수치 상승에 대한 업데이트를 받았고 점점 더 그것에 대해 걱정하게 되었다 케이스가 다시 증가하고 있다 많은 곳에서 바이러스가 더 빠르게 퍼지고 있다 사망이 몇몇 주에서 증가하고 있다 그래서 나는 당신에게 진행상황을 돌려주지 말라고 간청한다.

우리 모두는 이루기 위해 매우 열심히 싸워왔다.

정치적 미래는 거의 전적으로 세대간 건강 영등포맛집 위기의 종식을 성공적으로 이끌어내는 능력에 달려있는 백악관을 위해 아마도 이번 주에 발표된 정상적인 투표로 나라를 되돌리는 것보다 더 중요한 문제는 없을 것이다.

여전히 대다수의 미국인들이 B가 어떻게 지지하는지 보여준다.

iden은 NPRMarist 설문조사에서 65개, ABC News Ipsos 여론조사에서 72개를 포함하여 지금까지 유행병을 다루었다.

그러나 제조상의 실수로 인해 1천5백만 개에 달하는 백신 선량이 망가졌다는 폭로를 포함한 지난 며칠 동안의 사건들은 또한 1년에 여전히 예측 불가능한 위기의 본성과 Bi의 방식을 보여준다.

dens team은 적응해야 한다.

우리는 내가 노력하고 있는 것처럼 사람들에게 계속 상기시켜야 한다 그리고 다른 사람들이 그러려고 노력하는 것처럼 단지 당신이 첫 예방 접종을 한 1억 명의 성인을 가지고 있다는 것은 또한 당신이 아직 백악관 코로나바이러스 대응팀의 수석 고문인 Andy Slavitt를 아직 말하지 않았다는 것을 의미한다.

당신이 원하는 인터뷰. 사람들은 그것이 덜 무섭다고 느끼지만 당신은 또한 사람들이 아직 예방접종을 받지 않은 많은 사람들이 결국에는 미국이 백신을 유도하기 전에 다시 발병할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한 사실에 대해 조심스럽고 양심적이기를 원한다.

그러나 그는 미국이 또 다른 급증에 대한 반응을 말했다.

백신 Unknownsloom 때문에 대유행의 초기와는 상당 부분 다를 수 있다 많은 알려지지 않은 사람들이 여전히 백악관의 대유행의 대응에 어렴풋이 나타나며 백신을 접종하지 않으려는 사람들의 비율에서부터 미래의 변형에 대한 백신 효능에 이르는 또 다른 급증의 가능성들 때문에 관계자들은 가장 불확실하다고

https://edition.cnn.com/search?q=영등포맛집

말했다.

이제 사례의 급증은 이전의 급증을 나타낸 입원과 사망의 비례적 증가로 이어질지 여부이다.

관계자들은 몇 주 동안 65세 이상의 압도적 다수를 예방 접종함으로써 사례의 상승이 입원과 사망의 증가로 이어지는 것을 막을 수 있을 것이라는 희망을 버텨왔다.

하지만 의 확산은 B117 기종은 미시건에서 그 기종이 널리 퍼졌고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