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죄 3중 요청하고 도노본 것으로 때 사건들 의해

버지니아 비치에서 발생한 3중 총격으로 1명이 숨지고 2명이 다쳤다고 버지니아 해변 경찰국이 토요일 밤 10시경 신고한 히아와타 드라이브 1600블록에서 총격사건이 발생했으며 경찰이 도착했을 때 3명이 총에 맞은 것을 발견했다고 말했다.

희생자 중 1명은 현장에서 사망한 것으로 발표되었다.

두명의 희생자는 생명에 위협을 주는 부상을 입었고 병원 경찰로 긴급 이송되었다고 말했다.

경찰은 입수 가능한 정보가 없다고 말했다.

수사관들은 버지니아 해변 범죄 해결사 총격 사건이 최근 경찰과 퀵서비스요금 관련된 사건 이후에 아무에게도 연락하기 위해 어떤 정보라도 요청하고 있다.

3중 총격은 혼란스러운 연속이 있은지 일주일 만에 일어났다.

버지니아 비치에서 2명의 사망자와 8명의 부상을 입힌 사건들 3월 26일 버지니아 비치 경찰관은 25세의 도노본 린치를 총으로 쏴 죽였다고 말했다.

아직 신원이 밝혀지지 않은 경찰관과 또 다른 경찰관은 린치가 총을 맞았을 때 권총을 가지고 있었다고 살인 수사관들에게 말했다.

회복되었고 목격자는 린치가 저녁 일찍 총을 가지고 있었다고 말했다.

그러나 그 사건은 치명적인 총을 발사한 경찰관에 의해 기록되지 않았다.

그 경찰관이 보디캠을

https://search.11st.co.kr/Search.tmall?kwd=퀵서비스요금

착용하고 있었지만 현재로서는 알 수 없는 이유로 버지니아 해변 경찰서장 폴 노이디게이트는 내가 지난 주말에 했던 대답이 없다고 말했다.

NBC 유니버설 폴리스 대변인에 따르면 3월 26일 발생한 일련의 총격으로 사망한 다른 사람은 Deshailla Harris 28이 Bad Girls Club의 시즌 17의 스타 중 한 명이었다고 한다.

이스탠더가 총격 현장에 있었다는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