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유행 미래에 않았다고 재무장관 A 수십억 들고 행진하는

약 2000명의 유나이티드 항공 식품 서비스 직원들은 항공사가 코로나 구호 자금으로 수십억 달러를 받고 최고 경영진에게 수백만 달러의 상여금을 지급하기로 합의했음에도 불구하고 연말 이전에 해고될 것을 우려하고 있다.

덴버 휴스턴 호놀룰루와 뉴어크 뉴저지 공항 밖에서 일어난 시위는 고객 전략과 혁신의 미국 부사장 맨디프 그루발이 케이터링 직원에게 항공사가 현재 우리의 사내 주방 운영을 위해 제3자가 들어올 수 있는 방안을 모색하고 있다는 것을 알리는 편지를 보낸 지 거의 3개월 후에 이루어졌다.

atements United Here에 의해 CNN Business에 제공된 서신은 United가 2021년 3/4분기까지 잠재적 공급업체를 평가할 가능성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나는 이것이 우리의 주방과 메뉴 디자인 팀 내에서 강남 맛집 역할을 하는 사람들에게 우려를 일으킬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나는 우리 직원들의 안녕을 보장하고 싶습니다.

Growdal은 “고객에 미치는 영향을 모두 고려할 것”이라고 썼습니다.

Growdal은 “우리는 오늘 함께 일하는 업체를 포함한 다양한 공급업체를 고려할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그녀는 2019년부터 미국 요식업 종사자들을 대표해 온 북미 공항 및 접대부 조합인 UITHERE의 리더를 추가했습니다.

이 회사는 이후 의회 의원들에게 연락을 취했습니다.

이 편지는 미국 하원의원

https://www.yna.co.kr/search/index?query=강남 맛집

실비아 R 가르시아와 엘리너 홈즈 노튼이 수요일 맨유 CEO 스콧 커비에게 보낸 서한을 보내 최악의 전염병 유행 기간 동안 연방정부 자금을 받아 직원들에게 지급한 것을 비난한 후 의회가 770억 달러의 코로나 구제금융을 준 것을 고려했다.

mic는 항공 SEC 서류에 따르면, United가 이미 산업이 금융회복을 예상할 때 수천개의 일자리를 아웃소싱할 계획을 세우기 위해 시작했다고 한다.

UNIT HERE에 의해 제공된 편지에 국회의원들은 또한 재무장관 Janet Yellen에게 편지를 보냈다.

UNIT HERE에 따르면, UNIT HERE는 재닛 옐런에게 촉구한다.

만약 그 회사가 결국 케어즈 법 의회에서 그 의원들이 옐런에게 이 프로그램을 시행하기 위해 써준 급여 지원의 적절한 조건과 조건을 결정할 수 있는 재량권을 재무장관에게 주었다면, 만약 그 회사가 그것의 급식 직원을 해고한다면, 그녀는 대유행 구제 자금의 반환을 고려하게 될 것이다.

우리는 당신이 당신의 재량권을 행사할 것을 촉구한다.

U.S. 3월 1일에 제출된 최근의 10K 연례 보고서는 항공사가 그것의 CEO인 Gerry Laderman의 사장 Brett J Hart와 CEO Kirby에게 회사 United 포인트를 떠나지 않도록 고안된 총 7천 5백만 달러의 장기 조건부 현금 보너스를 지급하기로 합의했다고 밝혔다.

그것의 CEO와 사장은 회사 대유행의 문제를 고려하여 2020년 대부분 동안 월급을 받지 않았다.

적어도 2024년까지 지급되지 않을 장기 현금 상은 CARES 법으로부터 단 1센트도 받지 못할 것이라고 연합 대변인이 이메일에서 말했다.

그러나 유나이티드 직원들은 여전히 항공회사 리더들이 승소하는 것을 문제 삼는다.

UITHERE는 “유니티 여사와 이민자 중 절반 이상을 차지하는 유색인종 여성들과 이민자들이 수천명의 노동자들을 거리로 내몰 수 있는 결정을 내렸다”고 휴스턴 페르난도 헤레라 UNIT HERE Local 23의 Willy Gonzalez 사무국장이 말했다.

수요일 조지 부시 인터컨티넨탈 공항 터미널 밖에서 피켓을 들고 행진하는 20명의 연합 요식 노동자 중 한 명. 20년 동안 맨유와 함께해 왔다고 말한 콜롬비아 이민자이자 결혼한 한 명의 아버지는 회사가 업데이트 없이 몇 주 동안 노동자들을 미래에 대해 어둡게 하는 것에 싫증이 났다고 말했다.

맨유는 스페인 번역가를 통해 에레라가 말한 어떤 것에 대해서도 우리에게 알리지 않았다.

부당하다.

정부로부터 돈을 받은 후에도 맨유가 사람들을 해고하는 것을 고려하고 있다는 것은 불공평하다.

모든 나와 내 동료들은 모두 A 유나이티드 대변인이 그 회사가 그들의 자동차에 대해 결정을 내리지 않았다고 강조했다.

tingering service 코로나19가 비즈니스에 미치는 전례 없는 영향을 고려하여 United는 우리가 할 수 있는 모든 곳에서 일을 다르게 하고 더 효율적으로 되는 방법을 지속적으로 모색하고 있으며, 우리는 우리를 더 효율적으로 만들고 고객들을 위한 경험을 개선할 수 있는 제3자 파트너십을 정기적으로 모색하고 있다고 말했다.

수요일 뉴어크 국제공항 밖에서 시위를 벌였던 라이베리아 이민자 젠킨스 콜롱보 37에 대해 그는 그 회사가 그것의 직원들이 노조 계약을 마무리 짓지 않았다는 사실을 이용하고 있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UIT HERE는 식당 종업원들이 적어도 2년 동안 계약 없이 일해왔다고 말했다.

가장 중요한 것은 그것이다.

우리 직업의 보안 Kolongbo는 내일이 직업을 가질 수 있을지 모른다고 말했다.

People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